최낙덕 경남태권도협회 제23대 회장 취임식

지난 6월 26일 진주 MBC 컨벤션센터에서 약 200여명의 내외 귀빈을 초청해 성대히 치러졌다.

20160626_184319-1

최낙덕회장은 취임사에서, 오늘 제23대 경남태권도협회장 취임식을 더욱 빛내주시기 위해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주신 많은 태권도 가족 여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선거에서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뜨거운 지지와 성원에 의해 이렇게 영광된 자리에 서게 되었음을 깊이 감사드립니다.고 했다.

오늘 이 자리가 제게는 개인적으로 매우 기쁘기도 하지만 막중한 “책임감과 사명감이 어깨를 누르는 마음이 무거운 자리”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흔히들 첫 단추를 잘 꿰어야 마지막 단추까지 잘 채울 수 있다고 하는데 경남태권도 협회의 새로운 출발을 여러분과 함께 시작하게 되어 “알찬 결실을 맺고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듭니다.

경남 태권도협회(이하 경태협)가 발전하는데 무엇보다도 ‘큰 원동력이 되는 것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경남‘태권도 발전을 위하여 십시일반으로 힘을 보태어 주시는 여러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캡처12

앞으로 제가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여러분 가정에 항상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바라며, 아무쪼록 취임식을 맞이하며 오늘 하루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며 취임사를 마쳤다.

경태협은 2014년 1월 관리단체로 지정되어있었으며, 이제 정상화 및 통합회장 선출을 앞두고 있으며, 앞으로 최낙덕회장의 활동에 많은 기대를 한다며, 협회 관계자는 전했다.

 

♣ 최낙덕 회장 약력 ♣

▶ 경남 산청 출생

▶ 경상대학교 수학 교육과 졸업

▶ 경남대학교 체육대학원 석사학위취득

▶ 제7공수 특전여단 태권도 교육대장

▶ 경남 남해 서면중 수학교사 근무

▶ 경남 자동차고등학교 정년퇴임

▶ 1979~ 국기도장 운영 및 경남태권도협회 임원 활동

▶ 태권도 국기원 9단

▶ 국기원 고단자 심사평가위원 활동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