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0회 전남도학생종합체육대회 태권도경기 성료

지난 1031일부터 이틀간 ‘제40회 전남도학생종합체육대회 태권도경기’가 강진군 국민체육센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전남도교육청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제40회 전남도학생종합체육대회중 하나인 태권도경기이다.  

이번 대회는 초·중학교 남녀 선수들이 각 체급별 참가하여 서로의 실력을 겨뤘다.

남초부 34kg이하 1위는 여수미평초교 안세진 선수가, 여초부 38kg이하 1위는 영광초교 홍민주 선수가 차지했다. 

황오연 스포츠산업단장은“태권도가 국기인 만큼 태권도 관련 대회가 여러 차례 강진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가 올해 강진에서 열리는 마지막대회로 사고 없이 1년 동안 4번의 대회를 무사히 치렀다”며“매 경기마다 뜨거운 열전으로 군민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해준 태권도 대회를 내년에도 적극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군은 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해 홍보에 주력함은 물론 자원봉사반, 의료지원반을 운영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해 강진을 찾는 선수들이 불편함 없이 경기를 치를 수 있도록 대회 운영에 만전을 기했다.

또한 강진을 찾아준 태권도선수들과 임원 그리고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신 많은 학부모들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여 대회 유치의 큰 성과를 얻었다.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