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경북태권도協 5차 승품단심사대회

[GTN TV=이태홍 기자] 경북태권도협회에서 주관하고 국기원에서 주최한 ‘2015년도 경북태권도협회 제5차 승품단심사대회’가 24일 김천서부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경북태권도협회 부회장이며 김천시태권도협회장인 김문환 대회장, 전광득 전무, 김천시태권도협회 원로인 박현식 고문, 노명수 심사평가분과 부위원장을 비롯한 심사평가위원과 응심자 및 학부모 1천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김문환 대회장은 대회사에서 “태권도인은 문무를 겸비해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온전한 모범을 보여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아울러 응심자들은 승품단 심사를 통해 더욱 큰 이상을 품고 용기가 넘치는 도전 정신을 가져 달라”고 당부했다.

김천시에서는 드림, 중앙석사, 명성, 웅비, 현대석사, 용인대백호, 지성, 힘찬, 한진, 엘리트, 청룡, 경북대튼튼, 용인대석사드림, MTA부곡점 등 등록된 도장 모두 참여해 150명이 응심했으며 경북도내 구미시, 칠곡군, 군위군, 성주군의 회원도장의 수련생들이 대거 참여해 종주국 태권도의 긍지를 갖고 각기 수련한 자신의 기량을 뽐내며 심사에 임했다.1445677398ADD_thumb580

이번 심사대회에서는 국기원1~4품 응심대상자와 1~3단 응심대상자들의 자격심사가 이뤄졌다.

댓글 쓰기

댓글 1

  1. lee1739님이

    토요일 저희도 김천서부초등학교에서 하는 심사에 참여했습니다.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