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연맹, 평택시와 전국대회 업무협약 체결

20150312152906경기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11일 평택시체육회 회의실에서 ‘제42회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회장 이철주)과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12일 시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에는 이철주 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 박종식 상임부회장 등 태권도연맹 관계자들과 공재광 평택시장, 이해영 생활체육회장, 평택교육지원청 박주상 교육장등 시 체육관계자 30여명이 참석했다.

 평택시와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은 ‘제42회 한국중.고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가 대한민국의 신성장 경제 신도시로 힘찬 발돋움을 하고 있는 평택에서 전국 태권도인들과 시민들이 함께하는 역대 최고의 대회로 평가받을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기로 했다.

 공재광 시장은 “대한민국의 국기인 태권도를 통해 태권도인들이 하나 되고 나아가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신도시로 발돋움 하고 있는 우리 평택시를 전국에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철주 연맹회장도 “대한민국의 신성장 경제 신도시 평택에서 대회가 열린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대회 개최를 통해 평택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시민들의 생활속에 태권도가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42회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회장기 전국태권도대회에 약 2000여명의 선수와 임원 등이 참가 할 것으로 예상되며 다음달 15일부터 25일까지 11일간 이충문화체육센터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 예정이다.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