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싱가폴유학 박람회 열려

1009_1411438491_seq5

2015년 싱가폴유학 취업박람회가 오는 1월 24일(토) 신세기유학원 대소형 전체설명회장에서 오전10시~오후 6시까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싱가폴 현지 사립대학, 국제학교, 사립학교, 어학원, 호스텔들이 대거 참석하며 국내 최대규모의 싱가폴 유학박람회이다. 또한 MDIS부총장이 참석하며 싱가폴 현지 학교 관계자와의 1:1 상담 (통역제공)과 다양한 세미나를 제공한다.  

싱가폴 유학의 장점으로는 완벽한 치안과 영어, 중국어를 동시에 배우고 구사할 수 있으며 국내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학위취득를 취득할 수 있다.또한 80여개국 학생들과의 교류로 글로벌 인맥형성할 수 있으며 명문대학 진학률도 세계 최상위를 차지하고 있다.더불어 90%이상의 높은 취업률(7000여개의 다국적기업 진출로 취업용이)과 비자 및 영주권 취득이 용이하다.

이번 박람회 참가자는 참가비가 무료이며 진학가능대학 무료심사, 환율우대 쿠폰지급, 현지 휴대폰과 은행계좌개설 안내, 싱가폴 대학 가이드북제공, 싱가폴지도와 관광책자 제공되며 박람회 수속고객에 대한 특별혜택으로 왕복항공권제공, 입학신청비 면제, 무료수속대행 서비스, 무료픽업서비스, 무료숙소알선, 학생비자 무료대행 서비스의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박람회 사전예약자에 한해서 아이패드,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을 추첨을 통해 나눠준다.

국내최대규모 개최되는 이번 싱가폴유학박람회는 싱가폴에 대한 알찬 현지 정보를 직접 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적극 참여를 통해 다양한 수속 혜택과 더불어 싱가폴의 진가를 경험 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세기유학원 홈페이지 (www.uhak114.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전화 02-585-9898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