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태권도협회장기 대회 ‘성료’

14IMG_3372

▲ 대회임원진 기념촬영

제29회 김해시협회장기 태권도 대회가 7월 5.6일 양일간 김해문화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대회는 겨루기 552명, 품새202명의 선수와 응원단 및 학부모 약 15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동용한 부회장의 개회선언으로 1000년 가락국 역사의 맥을 이어온 김해시에서 혈전의 태권도 대회가 시작되었다.

김해시 태권도협회(이하 김태협) 박정규 회장은 지난 6.4지방 선거에 김해시의회 시의원으로 출마. 당선이된후 의정 활동 중 첫 번째 공식 행사라 할 수 있는 태권도대회라 의미가 깊었다.

박정규 김태협회장은 대회사를 하기 전에 “멀리서 찾아준 내외귀빈들께 예우측면에서 본인이 소개를 일일이 직접 했다.” “이번 6.4지방 선거에 당선된 것은 아마도 태권도협회장이라는 직함이 큰 영향을 주었고, 태권도장 학부모 및 태권도인 들의 도움으로 김해시의원에 당선되었다며, 당선의 소감을 밝히며 감사를 표했다.”

대회사에서는 “도전하는 자가 아름답다는 말처럼 지금은 도전하는 시대”라며 “도전을 위해 포기하지 않는 태권도 정신에 의해 이 시대를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굳은 의지를 표했다.

축사에서는 경남태권도협회 관리단체 이순달 관리위원장은 각 기관 단체장들에게 태권도 경기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하며, 제29회 김태협대회를 축하하며, “김해시태권도협회의 눈부신 발전과 도민체육대회 태권도 3위 입상은 박정규 회장의 지도력과 협회원들의 단결된 힘으로 이룬 결과이다.” 며 한마음 한뜻으로 성공적인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축사를 마무리했다.

14IMG_3352

 ▲ 선수대표 선서후 선서증서를 박정규회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김해시 태권도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표창. 먼저 김해시장 표창에 동용한.최성욱.김병화, 경남태권도협회장 표창에 류성돈.이치호.노경정, 김해시태권도협회장 표창에는 김태형.손원모.최동열.신장환.안성대등 11명의 모범 지도자들이 각각 수상했다.

 

경기 실적 : 겨루기 단체 우승팀

부 별 소 속 지도자명
남초 1~2학년부 구지체육관 채정수
남초 3~4학년부 새내동체육관 추한주
남초 5~6학년부 아카데미체육관 정재오
남자중학부 국기석사도장 이태홍
남자고등부 챔프태권도장 동 진

 

품새 단체 우승팀

부 별 소 속 지도자명
초등 1~2학년부 태성체육관 조봉화
초등 3~4학년부 태성체육관 조봉화
초등 5~6학년부 수남체육관 신장환
중등부 희태태권도장 권오현
고등부 현인태권도장 김태형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