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시절 래퍼 산이, “영어가사 못써 아쉽다”

64913998.1_99_20140703164604

브랜뉴뮤직 소속 래퍼 산이가 JYP시절 영어랩과 관련된 뒷이야기를 털어놨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털털한 남자들’ 특집으로 배우 임대호, 한정수, 가수 박상민, 산이가 출연해 입담을 벌였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MC 규현은 “JYP엔터테인먼트 시절 산이가 영어 랩을 쓰지 못하게 했다는 게 사실이냐”며 묻자 산이는 사실이라고 답했다.

이에 규현이 “박진영은 가사에 영어를 많이 쓰지 않으냐”며 되물었다. 산이는 “듣는 사람이 못 알아들을 수도 있으니 그런 것 같다. 하지만 가끔 영어를 쓰면 더 멋있는 부분도 있는데 괜찮을 것이라는 아쉬움은 있다”고 토로했다.

김구라가 “박진영보다 영어를 잘해서 그런 게 아니냐. 애틀랜타에서 자란 산이를 질투한 것 같다”고 말하자 산이는 “박진영이 영어는 더 잘한다. 하버드에서 강연도 했다”고 말했다. 이말을 듣던 박상민은 “나도 하버드 술집 많이 갔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산이는 “박진영이 목포에 사는 아줌마, 아저씨들도 네 랩을 따라할 수 있게 하라고 제안했다”며 “그래서 랩 공부를 위해 시장만 8군데를 다녔었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MC 김구라는 “이건 공기반 소리반 이후로 정말 안 맞는 얘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