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원 개원기념 공모이벤트 대박!

UCC 공모전-기념사진 공모전, 태권도수련인 및 일반인 참가 봇물

11

[GTN-TV=황욱 기자] 태권도원 개원을 기념하기 위한 공모전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태권도진흥재단이 ‘세계인의 하나된 목소리 One Voice, The One UCC 공모전’과 ‘태권도로 하나되는 세상 기념사진 공모전’ 등 2개 이벤트를 열자 전국 태권도 수련인은 물론 일반인들까지 앞다퉈 응모에 나서 홍보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이들 두 개 공모전은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며, 태권도를 사랑하는 개인 또는 단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태권도원 로고송 UCC 영상은 avi, WMV, MP4, mov 등의 녹화영상 파일로 작업하면 되며, 응모방법은 ⧍태권도원 로고송 악보 및 음악 다운받기, ⧍다운받은 악보와 음악파일을 갖고 로고송 연습하기, ⧍태권도원 로고송을 틀어놓고 카메라로 촬영하면 된다.

촬영방식은 기본촬영 포맷 1280×720사이즈 이상으로 촬영하면 되고, 노트북,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어느 것이든 이용이 가능하지만 포커스인물이 흔들림이 없도록 거치후에 촬영하는 것이 좋다.

또 기념사진 공모전 응모방법은 태권도복을 입고 찍은 사진이면 되며, 4cm x 6cm 이상의 흑백 및 칼라사진으로 스캔한 디지털파일이나 핸드폰 카메라 사진 모두 가능하다.

개인 또는 단체사진과 영상을 디지털파일로 저장하고 파일명에 응모자 개인 또는 단체명을 반드시 기입하여 이메일 (UCC공모=chorus@tpf.kr / 사진공모=netart@tpf.kr)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한 작품은 태권도원 개원식 기념 제작물 및 영상제작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