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태권도 첫 녹화부터 홀릭 ‘왜?’

존박, 여성관 고백!

예체능_존박 여성관 고백

- 존박, 태권도 하더니 여성관마저 바뀌었나? “강한 여자 섹시해 보여”

- ‘예체능’ 관원 모집, 무려 4335명 일반인 지원! “대박일세~”

-’예체능’ 관원 현장 어땠을까? ‘올망졸망 유치원부터 실버 태권도인까지’

- ‘예체능’ 제작진 “태권도 열정만큼은 나이차 느낄 수 없더라”

존박이 태권도를 통해 독특한 여성관을 밝혔다.오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46회에서는 ‘예체능’의 다섯 번째 종목 태권도가 대망의 첫 선을 보인다.

이에, 강호동, 김연우, 존박, 줄리엔 강, 서지석 등 다섯 MC를 비롯해 2PM 찬성, 인피니트 호야, 빅스타필독이 새 멤버로 합류해 보는 즐거움 또한 더할 예정. 무엇보다 이 날 방송에서는 지난 1월 초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 일반인들의 오디션이 그려져 눈길을 끈다.

갓 초등학교에 입학한 개구쟁이 어린이부터 여든의 백발 어르신까지 무려 4335명에 육박한 지원자들이 ‘예체능’ 관원 티켓을 놓고 치열한 승부를 펼치게 된 것. 그에 앞서 ‘예체능’ 팀은 전화연결을 통해 게릴라 인터뷰 시간을 만들어 예비 ‘예체능’ 관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와 관련해”강호동 아재처럼 날씬한 국민 MC가 꿈”이라며 “동네 아저씨가 강호동 아저씨 싫다고 해 화가 나서 신청했다”며강호동을 쥐락펴락하는 당찬 중학생은 물론 “태권도를 배워 남편을 죽도록 후들겨 패버리고 싶다(?)”는 어마무시한아줌마까지. 이들은 각각 뛰어난 예능감과각양각색 매력을 뽐내며 ‘예체능’ 팀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는 후문.

특히, 존박은 “국기원 방문 당시 태권도 시범단이였던 여성분에게 끌렸다”면서”섹시하더라”며의외의 이성관을 밝혀 태권도 첫 녹화부터 홀릭 상태에 빠진 모습이 보였다.

이에 대해 ‘예체능’ 제작진 측은 “‘예체능’ 관원 모집 현장은 한여름의 열기보다 더 뜨거웠다”면서”7살부터80살을 바라보는 어르신까지 지원자들의 나이대는 다양했지만 태권도에 대한 열정만큼은 나이차를 느낄수 없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심사위원만큼이나 저마다의 이야기도, 개성도 뚜렷했던 ‘예체능’ 관원 모집 현장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과연, ‘예체능’ 팀의 마음을 홀릭시킨예비 ‘예체능’관원들은누구인지 궁금증이 모아지는 가운데 ‘예체능’ 관원 모집 현장은 ‘우리동네 예체능’ 4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과정을 그리고 있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

사진 제공= KBS 2TV’우리동네 예체능’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