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경찰서 ‘태권-V순찰대’ 발대식 개최



   
 

경기도 의왕경찰서(서장 서병순)는 30일 경찰서 대회의실에서 박근철 의왕시 태권도협회장과 태권도 관장 및 사범으로 구성된 태권 V 순찰대 발대식을 개최했다.

태권 V 순찰대는 의왕시 태권도협회 소속 태권도장 관장 및 태권도 4~9단의 사범 50여 명으로 구성된 최강의 방범순찰대로 학교주변 등 청소년 보호구역과 성폭행 등 범죄발생우려 지역을 주ㆍ야간으로 순찰하며 청소년 선도를 비롯한 학교폭력 예방 및 심야 귀갓길 여성 보호 등에 앞장서게 된다.

경찰서는 부족한 경찰력을 보강하는 든든한 치안 협조자이자, 지역안전 파수꾼의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의왕시 태권도협회 박근철 회장은 “평소 청소년을 대상으로 태권도 외에도 올바른 인성 형성에 앞장서는 태권도 사범들이 순찰활동을 통해 효과적인 청소년 선도 및 여성 보호에 적극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고 지역안전 파수꾼 역할을 톡톡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병순 의왕경찰서장은 “정의를 위해 앞장서고 어려운 사람을 보호해 주던 정의의 아이콘인 태권 V처럼 우리의 태권 V 순찰대도 범죄로부터 안전하고 시민이 살기 좋은 명품 도시 의왕이 되는데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보여달라”고 당부했다.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