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라탄! 네 이름 걸고 태권도 한 판 붙자!



   
 

‘Zlatan.fr’이라는 도메인 주소를 보유하고 있는 한 이브라히모비치 팬이 이 사이트 주소를 걸고 이브라히모비치에게 여러가지 제안을 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Zlatan.fr’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문구를 확인할 수 있다.

이 팬은 "당신이 내가 사랑하는 축구 클럽에 입단했을 때, 나는 ‘Zlatan.fc’이라는 도메인 주소가 아직도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깜짝 놀랐다. 나는 재빨리 이를 구매했다. 괜히 이상한 사람이 이 주소를 이용해 당신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라며 자신이 도메인을 사들인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이어 "이제 내가 당신이 이 주소를 돌려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겠다. 나는 복잡한 법적 절차를 원하는 것이 아니다. 대신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주도록 하겠다."라고 게임을 제안했다.

이 팬이 제안한 옵셥들 중에는 이브라히모비치 자신의 PSG 유니폼을 주는 것이나; 한 달간 이 서포터와 함께 살기; PSG 시즌 티켓 3장 주기; FIFA 13 맞대결에서의 승리가 포함돼 있다.

여기에 태권도 유단자인 이브라히모비치을 상대로 태권도 대련도 제안해 주목을 끌었다. 실제로 이브라히모비치는 경기 중 태권도 발차기를 연상시키는 놀라운 슈팅으로 골들을 넣은 바 있다.

한편, Zlatan.kr도 현재 주인이 없는 상태다. 즐라탄! 태권도 종주국에서 한 판 붙을까?!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