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수원시태권도협회 권선구지부장에 ‘이순규’ 씨 취임



   
▲ 13일 경기 수원 권선구협회 ‘권선구 지부장’으로 취임한 이순규 신임 지부장 모습.

경기 수원시 태권도 협회 권선지부는 13일 오전 11시쯤 수원성감리교회에서 제9대 권선구 지부장 이ㆍ취임식을 개최했으며 신임 지부장에 이순규씨가 취임했다.

지부장은 권선구 지역내 53개 태권도 체육관 전체를 책임 총괄하는 자리로 각종행사등을 주관하는 수장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날 행사 첫 순서로 태권도 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 및 봉사활동에 대한 공로패 수여식이 진행됐다.

이어 박기영 지부장은 이임사에서 "이순규 지부장께 권선구 지부를 부탁한다"며 짧께 이임사를 마무리했다.

다음으로 이순규 신임 지부장은 취임사에서 "권선구 지부 발전을 위해 항상 낮은 자세로 봉사하겠다"며 "회원 상호간 서로 배려하고 사랑하는 마음만이 권선구 지부가 발전 할 수 있으며 권선구 지부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특히 배은희 전 국회의원은 이날 상임고문으로 위촉됐으며 인사말에서 "권선의 태권도 지회 수원시 지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합심해서 좋은 결과를 내고 지역에 좋은 네트워크를 만들자"고 밝혔다.

권선구내 태권도 발전을 위해 뛰어난 운영능력과 역량을 가진 이순규 신임 지부장이 취임함으로서 다가오는 2013년은 태권도의 비약적인 발전과 함께 그의 멋진 활동이 기대된다.

아울러 이 자리에는 배은희 전 국회의원(새누리당 삼임위원)김정수 권선구청장, 차순규 수원시태권도협회장, 전범수 수원성감리교회 부목사를 비롯해 5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