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ㆍ중우호 국제태권도대회 서울현대전문학교 사회체육학과 참가



   
 

서울현대전문학교는 최근 중국 강소성 남창시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 한ㆍ중 우호 국제 태권도 대회에 사회체육학부 가기현 교수와 1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 3명이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대회를 통해 학생들은 중국 대학생들과의 겨루기 시합에 참가했고, 문화사절단으로서의 좋은 경험도 쌓을 수 있었다. 더불어 3명 학생 모두 우수선수 표창을 받았으며 가기현 교수가 우수지도 표창상을 받기도 했다.

이처럼 서울현대전문학교는 이론수업 외 현장실습수업 비중을 60% 이상 실시하고 있으며 해외연수 및 문화체험 등의 기회를 제공해 학생들이 전공과 관련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편입특강반과 해외유학 및 편입을 고려한 영어 특별학습, 전문자격증 취득을 위한 자격증 특강반 운영, 국내/외 주요체육기관 산학실습 및 견학 등도 서울현대전문학교에서 운영되고 있는 교육 시스템이다. 이곳에서는 현재 2013학년도 신입생 선발을 위한 수시1학기 모집을 하고 있다.

이번 모집 전형은, 실무능력을 갖춘 전임교수와 학교 내 국가지원 취업지원센터를 통해 취업률 92%, 편입률이 93%에 달하는 서울현대전문학교는 수능ㆍ내신 성적이 아닌 면접 100%로 합격심사를 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경찰, 공무원, 복지, 체육, 경영계열 학부에 개설된 전 학과 지원 가능하며 타학교ㆍ대학 지원자도 중복지원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별하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현대전문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