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핸드백 브랜드 ‘Beau’re(뷰레)’ 한국 상륙



   
 

오모테산도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일본 워싱백 브랜드 뷰레(Beau’re)를 드디어 한국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도쿄의 유명 셀렉트 샵에서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Beau’re (뷰레)는 ‘아름답다’라는 의미의 ‘Beau’와 ‘실현하다’의 ‘Realiser’의 합성어로 ‘정말 아름다운 것을 실현시키고 싶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전 제품이 천연 소가죽을 빈티지 워싱처리한 소재의 핸드백으로 촉감과 질감이 뛰어나 시간이 흐를수록 빈티지한 매력이 더해진다. 또한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꼼꼼한 수납공간 활용이 돋보일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가죽소재 가방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뷰레’는 특별한 마케팅이나 프로모션 없이 잡지에 제품소개만을 게재하는 정도로 최소한의 정보제공만 하고 있으며, 바이어들을 초청하는 전시회형태를 통해 주문 제작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광고비 거품 대신 전 제품을 X-ray 투시기로 진행하는 자체 품질 검사를 통하여 믿을 수 있는 퀄리티의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입소문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또한 ‘뷰레’는 셀러브리티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아 언론에 자주 노출되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나 일본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는 우에토 아야, 카리나, 카시이 유우 등의 인기 있는 여배우들이 방송 또는 일상에서 착용했던 사진들이 언론에 노출되면서 일반인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Beau’re Korea는 2012년 7월 중순 인터넷 쇼핑몰(www.beaure.co.kr)의 오픈으로 정식 런칭될 예정이며 방이역 옆의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의 신제품들이 매달 새롭게 출시될 계획인 뷰레는 그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트렌드와 경제성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의 런칭을 기대해 본다.

출처: 뷰레 http://www.beaure.co.kr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