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5성급 호텔, 방한인터뷰 통한 대규모 채용

오는 7월 20일 싱가포르 고용담당자 방한 인터뷰 진행



   
 

해외취업 전문기업 비젼유나이티드 통해 신청 가능

싱가포르 취업에 대한 바람이 거세다.  싱가포르에는 세계 7천여 개의 다국적 기업이 진출해 있어 글로벌 한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취업을 위한 비자 발급이 수월해 많은 인력이 싱가포르로 유입되고 있다.

특히 호텔/관광 분야는 싱가포르 정부가 지난 2010년 복합 리조트 건설을 확정 지은 이후로 그에 따른 인프라 구성으로 해외 투자자본이 싱가포르로 꾸준히 유입되면서 호텔/관광 분야의 인적자원 수요가 크게 늘어났으며 그 중 가장 많은 인력을 최근 한국에서 불러들이고 있다

이에 일환으로 오는 7월 30일에는 싱가포르 5성급 Pan Pacific Hotel의 고용담당자가 직접 한국에 방문하여 인터뷰 하고 채용절차를 거치는 방한인터뷰에 나선다.

Pan Pacific Hotel은 중국, 캐나다, 인도네시아, 일본, 필리핀, 호주 등 세계적 체인 호텔로서 호텔분야 가장 큰 협회인 ‘글로벌 호텔 얼라이언스’ 멤버이자 독립 호텔 브랜드 중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싱가포르 오차드와 마리나베이 두 곳에 호텔을 운영 중에 있으며 최근 마리나베이점은 리노베이션 중으로 새 단장 후 일할 한국 인력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 데스크, Cook, F&B 이며, 오는 9월부터 업무가 가능하다.

이번 싱가포르 방한인터뷰 관련 문의 및 참가 신청 접수는 해외취업 전문기업 (주)비젼유나이티드(대표이사 나경희, 02-523-1361)를 통해 가능하며, 이메일(ksh@visionutd.com)을 통한 접수도 가능하다.

호텔 및 관광분야 경력자뿐만 아니라 영어와 스펙 두 가지를 동시에 쌓고자 하는 경영이나 비즈니스 관련 분야 전공 및 경력자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고 이미 소식을 접한 이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현지 고용주 방한인터뷰는 흔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것으로,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는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출처: 비젼유나이티드 홈페이지: http://www.visionutd.com

댓글 쓰기

Photo New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