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N-TV 프린트 하기

이유경의 Light Yoga…프로필 & 들어가는 말

14L04

이유경 원장은?
이화여고 졸업
상명대학교 체육교육과 졸업
중.고등학교 교원 자격증 취득
N.Y University Graduate School 수료
이 유경 요가원 원장 

 

우리들은 매일 불규칙한 생활로 쌓이는 스트레스, 인스턴트 음식의 유혹에 벗어나지 못하며 몸 안에 독소(노폐물)가 쌓이고 그 때문에 심각한 병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또한 갱년기로 접어 들면서 신진대사가 느려지고 활동성이 줄어드는 까닭에 독소(노폐물)가 더 쉽게 몸에 축척되고 건강을 해치면서 살아간다.

최근에 열풍이 불고 있는 다양한 디톡스 요법들은 일정한 기간에 단식, 소식으로 또는 요사이 인기 있는 해독주스를 만들어 마시면서 내 몸 안에 독소를 대․소변으로 빼내는 방법이다. 그러나 제 아무리 시중의 다양한 디톡스 요법들이 건강에 도움이 되고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고 해도 지나치게 고가이거나 혹은 만들기가 번거로워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적합한 방법이 아니라고 본다.

L03-600x400

 

이유경의 Light Yoga(라이트 요가)는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스트레칭 동작으로 구성했다 거칠게 몸을 움직이지 않아도 땀이 날 정도의 운동 효과를 볼 수 있게 Sequence(시퀀스ㅡ동작의 연결)들로 구성돼 있다. 몸의 변화가 오고 있는 Senior(시니어)들, 약해진 Silver(실버)들 ,몸을 자유롭게 움직이지 못하고 쉽게 지치는 사람들도 무리가 없게 운동 할 수 있다.

cats

 

더불어 호흡으로 마음의 독소를 빼내고 땀이나 대․소변으로 몸속의 독소를 배출하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이를 통해 몸과 마음을 함께 수련하고 근육에 쌓이는 노페물까지 제거하는 Ditox(디톡스) 효과를 볼 수 있어 몸을 가볍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