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N-TV 프린트 하기

태권도 통합브랜드 ‘태권맥스’ 사업설명회 개최

한국감성교육컨설팅 골드라임 (대표 이효성)이 지난 8일 호텔그린월드에서 ‘태권맥스’ 사업성공회를 개최했다. 한국감성교육컨설팅을 모태로 하는 태권맥스는 차별화된 교육콘텐츠와 다양한 연계 혜택으로 가맹도장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태권도 통합브랜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는 김기영 새정치민주연합 서초을 지역위원장을 비롯한 국내 우수 태권도 지도진들 100명이 참석하였으며, ▲한국감성교육컨설팅의 발전 과정 ▲태권도 통합브랜드가 필요한 이유 ▲통합브랜드를 통한 신규입관자의 지속적인 증가율 모색 ▲태권맥스와 지역 태권도 업계가 상생하는 법 등을 소개했다.

사업발표를 진행한 이효성 대표는 “2009년 태권도를 통한 인성교육이 생소하던 시절, 모두가 만류했던 사업인 한국감성교육컨설팅이 이제는 연매출 50억의 벤처기업이 되었다.”고 술회하며 “끝없는 도전과 노력이 성공신화를 만든다. 이제 태권맥스를 통해 태권도 업계가 함께 공존하고 함께 비상하자.”는 포부를 밝혔다.

한국감성교육컨설팅을 모태로 하는 태권맥스는 CF와 옥외광고 등을 통해 도장의 브랜드 파워를, 분기별 교육주제와 전문 자격증 과정으로 도장의 신뢰도를 높이는 본사 지원이 특징적이다. 또한 본사차원의 체계적 관리로 가맹도장의 신규 입관자 수를 지속 상승시키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태권맥스 가맹도장은 본사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할 수 있으며, 대기업과 연계되는 태권맥스 브랜드 자체할인, 적립카드 등을 통해 수련생의 출결 관리부터 폭넓은 할인 혜택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게 된다.

차별화 된 콘텐츠와 혁신적인 프로모션으로 현역 지도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는 태권맥스는 오는 11월 30일까지를 특별가입기간으로 정해 회원 유치에 주력하고 있다. 가입을 희망하는 도장은 한국감성교육컨설팅를 통해 보다 구체적인 상담이 가능하다.